라이프 사이클 서비스 - 기술 지원

라이프 사이클 서비스 – 제품 지원

글로벌 서비스 센터 연락처 정보(국가별로 기재)

 북미(NA), 라틴 아메리카(LA)

국가

서비스 범위

수신자 부담

대체(발신자 부담)

미국/캐나다

고객 및 지원 회사

기술 지원:
1 800-833-8314,
1 877-812-4036
고객 서비스:
1-888-367-3774           

1-512-832-3774

멕시코

고객 및 지원 회사

01 800 062 1077,
01 800 088 33 5828         

+1 512-832-3774

멕시코 시티(현지)       고객 및 지원 회사

(55) 5809 5408

+1 512-832-3774

아르헨티나고객 및 지원 회사0800 266 4500+1 512-832-3774
볼리비아고객 및 지원 회사 800 100 959+1 512-832-3774
브라질고객 및 지원 회사N/A+55 15 3413-8944,
+55 15 3413-8945
칠레고객 및 지원 회사 1 230 020 5575+1 512-832-3774
컬럼비아고객 및 지원 회사1 800 518 1623+1 512-832-3774
코스타리카고객 및 지원 회사N/A+52 55 5809 5408,
+1 512-832-3774
도미니카공화국고객 및 지원 회사1 800 7519001+1 512-832-3774
에콰도르고객 및 지원 회사1999-119를 누른 후 888 846 4838+1 512-832-3774
엘살바도르고객 및 지원 회사800 6893    
+52 55 5809 5408,
+1 512-832-3774
과테말라고객 및 지원 회사N/A+52 55 5809 5408,
+1 512-832-3774
자메이카고객 및 지원 회사N/A+1 512-832-3774
니카라과고객 및 지원 회사N/A+52 55 5809 5408,
+1 512-832-3774
파나마고객 및 지원 회사N/A+52 55 5809 5408,
+1 512-832-3774
페루고객 및 지원 회사0800 77958+1 512-832-3774
트리니다드 토바고고객 및 지원 회사1888 456 1407+1 512-832-3774
베네수엘라고객 및 지원 회사0800 1008731+1 512-832-3774
기타 라틴 아메리카 국가고객 및 지원 회사N/A+1 512-832-3774


아시아 태평양(AP) - 대표 및 FSO

국가

서비스 범위

수신자 부담

대체(발신자 부담)

호주

고객 및 지원 회사

0011 800 3562 3562

0282239394

중국

고객 및 지원 회사

400 820 8682    

+63 2 8702 1111

인도고객 및 지원 회사

000 800 440 1117

+63 2 8702 1111

인도네시아

고객 및 지원 회사

001 803 44 2152

+63 2 8702 1111

말레이시아

고객 및 지원 회사

1 800 88 1572

+63 2 8702 1111

뉴질랜드

고객 및 지원 회사

00 800 3562 3562

싱가포르

고객 및 지원 회사

800 1863 004

+63 2 8702 1111

한국

고객 및 지원 회사

080 500 5787

+63 2 8702 1111

태국

고객 및 지원 회사

00 1 800 441 3508

+63 2 8702 1111

기타 AP 국가

지원 회사

N/A

+63 2 8702 1111


 중동, 아프리카(EMA)-대표 및 FSO

국가

서비스 범위

수신자 부담

대체(발신자 부담)

앙골라

고객 및 지원 회사

N/A

+63 2 8702 1111

바레인

두바이 사무소에 전화하려면

N/A

+971 4 883 5235

이집트          고객 및 지원 회사0800 000 0015          

+63 2 8702 1111

이스라엘고객 및 지원 회사 N/A+63 2 8702 1111
쿠웨이트고객 및 지원 회사 6632-9901+63 2 8702 1111
나이지리아고객 및 지원 회사 N/A+63 2 8702 1111
오만고객 및 지원 회사 800 77630+63 2 8702 1111
카타르고객 및 지원 회사 4431 0044+63 2 8702 1111
사우디아라비아고객 및 지원 회사  800 844 1196+63 2 8702 1111
남아프리카고객 및 지원 회사 800 991 390+63 2 8702 1111
아랍 에미리트고객 및 지원 회사 800 0630 0019+63 2 8702 1111


 서부 유럽-대표 및 FSO

국가

서비스 범위

수신자 부담

대체(발신자 부담)

벨기에

지원 회사

N/A

+63 2 8702 1111

프랑스

지원 회사

N/A

+63 2 8702 1111

독일지원 회사

N/A

+63 2 8702 1111

아일랜드고객 및 지원 회사1 800 924 745+353 (0) 1407 3409
이탈리아지원 회사

N/A

+63 2 8702 1111

네덜란드지원 회사

N/A

+63 2 8702 1111

포르투갈지원 회사

N/A

+63 2 8702 1111

스페인지원 회사

N/A

+63 2 8702 1111

영국고객 및 지원 회사0 800 783 0116

+63 2 8702 1111


 중부 및 동부 유럽

국가:  오스트리아, 벨라루스, 불가리아, 체코 공화국, 에스토니아, 조지아, 그리스, 헝가리, 카자흐스탄, 리투아니아, 폴란드, 루마니아, 러시아, 슬로바키아, 슬로베니아, 스위스, 터키, 우크라이나: +63 2 8702 1111(발신자 부담)

국가

서비스 범위

수신자 부담

대체(발신자 부담)

체코 공화국

고객 및 지원 회사

800 900 482           

+63 2 8702 1111
카자흐스탄

고객 및 지원 회사

800 070 9675         

+63 2 8702 1111

폴란드          고객 및 지원 회사

800 441 1688

+63 2 8702 1111
루마니아
고객 및 지원 회사
800 894 483+63 2 8702 1111
러시아
고객 및 지원 회사
800 200 3353+ 7 351 799 55 75


 스칸디나비아-대표 및 FSO

국가

서비스 범위

수신자 부담

대체(발신자 부담)

덴마크

고객 및 지원 회사

00 800 3161 3161           

+45 3832 2924

핀란드

고객 및 지원 회사

00 800 3161 3161         

+358 9 6937 9678

노르웨이          고객 및 지원 회사

00 800 3161 3161

+47 2316 2893

스웨덴

고객 및 지원 회사 

00 800 3161 3161

+46 8 5853 6903


글로벌 서비스 센터/온라인 및 이메일 고객 서비스 연락처 정보

공장 지원 및 서비스를 위한 단일 연락 지점.
이메일: Guardian.GSC@Emerson.com
WEB:Guardian:
 https://guardian.emerson.com
지원 구독 필요.

채팅 지원

채팅 지원은 문의 레벨 통화에 가장 적합합니다. 더 자세한 문제에 대해서는 관련 파일과 스크린샷을 업로드할 수 있는 지원 탭을 통해 지원 전화를 제출해 주십시오. 채팅 지원은 DeltaV™, AMS 장치 관리자, AMS 기계 상태, Plantweb Optics 및 Syncade 제품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에머슨 지원 엔지니어는 타사 번역 서비스의 지원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 지원

스페인어 지원은 DeltaV 시스템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규 운영 시간

지원 범위: DeltaV, 스마트 무선 필드 네트워크, 스마트 무선 플랜트 네트워크, AMS Suite 장치 및 휴대용 제품, Plantweb Optics, Syncade 스마트 운영 관리 제품군. CSI 4500의 경우, 지속적인 지원(Sustain Support) 플랜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긴급 상황에 대한 지원은 24시간 전화로 이용 가능합니다. 채팅, 이메일 또는 가디언을 통한 지원 요청은 아래 지정된 일정 내에서만 모니터링됩니다.

제출 방법     

가용성

  응답 시간 

전화

24시간 연중 무휴

  즉각적인 지원  

가디언 채팅

일요일 22:00 UTC +0 ~ 금요일 22:00 UTC +0  

  즉각적인 지원  

가디언 제출  

24시간 연중 무휴

  영업일 기준 1일  

이메일

일요일 22:00 UTC +0 ~ 금요일 22:00 UTC +0  

  영업일 기준 1일  


확인 절차 및 통화 티켓 생성을 위해 다음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1. 제품군 (DeltaV, AMS 장치 관리자, Plantweb Optics, Syncade MES, 기계 상태 제품, 필드 커뮤니케이터)
  2. 제품 버전
  3. 일련 번호 (필드 커뮤니케이터, 기계 상태 제품 및 기타 장치의 경우); 또는 시스템 ID (DeltaV, AMS 장치 관리자, Plantweb Optics, Syncade MES, 기계 상태 제품의 경우)
  4. 시스템이 테스트/시운전/새 프로젝트 단계에 있습니까? '예'인 경우, 목표 완료 날짜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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