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의 새로운 Go Boldly 태그라인 및 글로벌 캠페인은 필수적 산업 전반에 걸친 기술 및 소프트웨어 파트너를 향해 전진하는 당사의 문화적 혁신 및 발전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9월 6일에 글로벌 미디어 출시와 새로운 음파 브랜드를 통해 소개된 Go Boldly는 세계 최대 기업들이 지속 가능성 목표에 도달하고 그 운영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에머슨의 사운드

에머슨은 또한 새로운 캠페인의 일환으로서 미래의 에머슨 음악 트랙에 통합할 수 있는 자체 7음 "소닉 로고"를 도입했습니다. 이 새로운 뮤지컬 모티프는 에머슨에 소유 가치가 있고 기억할 만한 독특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자세히 보기...
클릭하여 계속 읽기 에머슨의 사운드
검정색 배경에 흰색 음파
이 웹 사이트를 사용하려면 JavaScript를 활성화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