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rdian
제품 지원, 구독 및 라이센스를 관리하고 에머슨의 자동화 및 제어 소프트웨어 및 장비 성능 관리 포트폴리오에 맞는 라이프 사이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에 연결하십시오.
시스템 상태 및 성능을 향상시키는 것은 목표 달성에 매우 중요하며, Guardian을 통해 더욱 쉬워집니다. Guardian은 제어 및 자동화 소프트웨어, 자산 성능 관리 솔루션의 엔드 투 엔드 라이프 사이클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연중무휴 제품 지원 부서와 연결하고 구독 및 라이선스를 관리하며 운영의 특정 요구 사항에 맞는 추가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살펴보십시오.
자산 상태를 신속하게 이해하고 문제에 대한 경고를 받습니다.
구독 관리를 간소화하여 의사 결정을 개선합니다.
직원과 협력할 수 있는 에머슨 전문가 연결로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합니다.
Guardian 구독 시 다음과 같은 혜택이 제공됩니다.
연중무휴 전문가 통화 지원을 무제한으로 받아보세요. Guardian 웹과 모바일 앱을 통해 질문과 문제를 접수하세요. 이메일 및 채팅 지원도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24시간 제공됩니다.
트러블 슈팅 및 문제 해결 속도를 높여 중요한 상황에서 다운타임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기술 지원 통화의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지난 서비스 통화를 검토하며 통화 상태 업데이트를 송수신합니다.
제품 지원-프리미엄* 은 플랜트 관리 자산의 일상적인 사용으로 인한 마모를 보장합니다.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의 최신 업데이트, 보안 패치 및 핫픽스를 다운로드하십시오.
핵심성과지표(KPI)를 측정하여 고위험 영역의 성과를 파악합니다. 이 위험 영역에는 일반적으로 KBA 관리,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서비스 통화 및 장비 라이프 사이클 지원 상태 등이 포함됩니다.
에머슨 전문가는 표준 제품 설명서에 대한 보충 자료 및 업데이트로 기사를 준비했습니다. 이는 광범위한 시스템 사용자를 대상으로 적용성에 대해 평가합니다.
새롭게 출시된 안티바이러스는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와의 호환성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Trillix 업데이트는 가디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Symantec 안티바이러스 패턴에 대한 테스트 결과도 발표됩니다.
Guardian은 일련 번호, 소프트웨어/하드웨어 버전 및 시스템 라이선스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 시스템 구성품의 정확한 인벤토리 보기를 보장합니다.
Guardian의 대시보드는 등록된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의 라이프 사이클 상태에 맞추어 시스템 관리 및 지속 가능성 투자에 대한 보다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Guardian을 사용하면 새로운 기능 및 향상된 기능을 비롯한 에머슨의 최신 소프트웨어 버전 및 업그레이드 버전의 검증된 설치 프로그램 미디어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기능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일부 기능 및 서비스는 일부 지역 또는 일부 언어로는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부 기능 및 서비스는 일부 Guardian 지원 자산에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원되는 자산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DeltaV 하드웨어의 경우, 제품 지원 외에 표준 제품 보증이 제공되며 확장 하드웨어 보증 서비스는 옵션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경험을 향상을 위한 에머슨의 지속적인 노력에 대해 알아보세요.
문서
Guardian을 통해 제공되는 AMS, DeltaV 및 Ovation에 대한 지원 및 수리 서비스를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