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적 지속 가능성
Emerson은 세계에서 가장 필수적인 일부 산업의 고객들이 주목할 만한 지속 가능성 발전을 이루도록 돕고, 이 여정을 함께 할 모든 사람을 지원합니다.
모니터링, 공정제어, 예측 분석 및 솔루션은 충전소를 포함한 수소 가치 사슬 전체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화 기술은 제조업체와 운영자에게 압축, 저장 및 분배 분야에서 입증된 기술을 제공합니다.
Micro Motion HPC015 코리올리스 미터
스테인리스 강, 고압 코리올리스 유량계는 고압 응용 분야를 다루는 데 이상적입니다.
ASCO 291 고압 5000 psi CNG 솔레노이드 밸브
ASCO 291 시리즈 고압 솔레노이드 밸브 라인은 압축 천연 가스 분사 장비용으로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TESCOM ER5000 시리즈 전자 공압식 액추에이터
다양한 응용 분야에 정밀한 알고리즘 압력 제어를 제공하는 마이크로프로세서 기반 PID 제어기.
Rosemount X-well 자체 기술
에머슨 온도 측정 제품은 가장 까다로운 응용 분야를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입니다
가변성을 줄이고 공정 제약 한계에 근접하게 작동하여 제품 품질을 개선합니다. 테스트 제어 애플리케이션 및 시뮬레이션은 오프라인 MPC 시뮬레이션을 사용하여 운영자에게 효과적인 훈련을 제공합니다.
DeltaV 분산 제어 시스템 및 고급 공정제어
DeltaV 분산 제어 시스템을 사용하면 쉽고 직관적이며 다양한 가동 방식으로 현재 예측 기술을 개선합니다.
Mimic™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Mimic™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는 플랜트 가동을 정확하게 실시간으로 시뮬레이션 합니다.
엣지 제어 RX3i 및 Movicon
확장성, 개방성 및 호환성을 갖춘 고속의 결정론적 제어로 매우 까다로운 어플리케이션에 활용.
RSTI-EP I/O
에머슨의 분산형 슬라이스 I/O 제품군은 모듈식 맞춤형 유연성과 고성능 내구성을 결합했습니다.
Rosemount™ 975HR 멀티 스펙트럼 적외선 수소 화염 탐지기
멀티 스펙트럼 적외선 불꽃 탐지기는 탄화수소와 수소 불꽃을 탐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DeltaV 안전 계장 시스템
DeltaV SIS™ 현대적 공정 안전 시스템은 자산을 보호하고 공정 가용성을 개선합니다.
Anderson Greenwood 직접 스프링 운영 압력 해제 밸브 시리즈 60/80
최적의 정확성을 제공하는 특별한 내부와 소프트 시트를 사용하는 직접 스프링 작동식 압력 해제 밸브
수소 연료 분배 운영에 필요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효율적인 연료 저장 및 수송을 보장합니다.
에머슨은 운영을 개선하고 순익에 영향을 미치는 알맞은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엣지 제어 기술은 수소 유량을 계속 모니터링하여 분배 레벨을 정확하게 예측하여 유지 비용을 절감합니다.
기존 차량을 수소 연료원으로 전환하는 데는 비용이 발생합니다. 에머슨의 엣지 제어 기술 또한 예측 분석을 실행하여 공정의 비정상 중단을 방지합니다.
규제 요건은 생산업체에 대한 배출량 감소 요구가 증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에머슨의 솔루션은 고객이 고압 및 유량 요건을 더 잘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고위험 환경에서도 안전하고 정확하며 효율적인 분배 작업을 보장합니다.
수소 급유에 관해 자주 묻는 질문
예. 수소는 자동차, 버스, 열차, 대형 트럭, 군용 차량, 선박, 항공기 및 기타 형태의 연소 기반 수송 수단의 연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소차를 포함한 소위 수소 차량은 연료 전지를 사용하여 수소 분자의 화학 에너지를 기계 에너지로 변환합니다. 연소 엔진은 액화 수소를 연료로 연소할 수도 있는데, 현재는 로켓 공학에서 가장 흔하게 사용됩니다. 액체 H2는 가스나 디젤용으로 설계된 엔진을 가진 상용 차량과 승용차에 동력을 공급할 수 있지만 약간의 조정이 필요합니다. 수소의 활용 범위와 비용은 가솔린과 비교할 수 있으며, 가장 큰 차이점은 가솔린은 연소 시 CO2를 배출하고 수소는 수증기만을 생성한다는 점입니다.
연료 전지는 소형(여행 가방 크기 이하) 전기 화학 발전소로 연소가 아닌 화학 반응을 사용하여 공급되는 연료와 산소를 전기로 변환합니다. 수소 연료 전지는 산소와 함께 전해질(일반적으로 백금)을 통해 H2 연료에서 이동하는 수소 이온의 전하를 변화시켜 전기를 생성하며, 이 반응을 통해 전자와 수증기를 방출합니다. 연료 전지는 연료와 산소를 적절한 속도로 공급하면 지속해서 전기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수소 연료 전지 에너지 효율은 차량의 일반적인 내연 기관(25%)보다 대략 2배(40~60%)이지만 온실 가스를 배출하지 않습니다. 또한 매우 가볍고 공간을 훨씬 적게 차지하여 특정 차량의 연료 저장량을 늘릴 수 있으며, 서비스 수명은 연소 엔진과 비슷합니다.
현재 개발 중인 모든 연료 전지 기술과 마찬가지로 수소 연료 전지는 전기 화학 에너지 전환 과정이 상대적으로 높은 적절한 유속과 압력으로 유지되도록 정밀한 측정 및 제어 기능이 필요합니다. 백금 전해질을 만드는 비용이 높을 수 있으나 필요한 양을 줄이는 새로운 방법이 개발되고 있습니다.
로직 제어기, 솔레노이드 밸브 및 압력 레귤레이터 등 모바일 자동화 솔루션은 신뢰할 수 있고 내구성이 뛰어나 적절한 압력에서 최적 수준의 수소와 산소가 연료 전지로 공급되도록 보장합니다. 응용 분야가 다양하고 압력과 관련한 안전성 우려가 있기 때문에, 이러한 기술은 승용차에서 선박에 이르기까지 모든 대상으로 확장하며 등급이 정해집니다.
운전자에게 수소 충전 스테이션은 수동 작동식 펌프가 있는 기존 가솔린 충전소와 유사합니다. 그러나 이 스테이션 자체는 압축기를 사용하여 아주 높은 압력에서 응축시켜 탱크에 저장된 수소 가스를 엔진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이온 액체 수소로 바꾸는 첨단 시설입니다. 액체를 압축한 후에는 -40℃(-40℉)로 유지하여 분배 전에 다시 가스로 전환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정확도가 0.5%인 코리올리스 질량 유량계, 정밀 알고리즘 압력 제어를 허용하는 마이크로프로세서 기반 컨트롤러, 장거리 수소 화염 탐지기, 극한의 저온 등급의 비침투 온도 센서, 평방 인치당 최대 15,000lb의 높은 작동 압력을 처리할 수 있는 밸브 등의 첨단 자동화 기술은 모두 수소 연료 보급 분야에 적합하도록 특별히 개발되었으며 안전하고 유지관리가 용이하며 상업적 활용도를 높여 주유소를 대체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수소 급유 스테이션 운영자는 에머슨 밸브를 설치한 후 급유 시간을 약 3분으로 단축했습니다. 공기 구동식 밸브의 360도 돔 포트는 설치를 간소화하고 안전핀이 있는 수동 오버라이드를 구현하여 시스템의 안전성을 높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