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Assets로 유지보수 계획자와 기술자를 더 빠르고 생산적으로 작업하는 데 필요한 정보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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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Assets는 장치별 콘텐츠에 더 빠르게 액세스하여 스케줄(sch) 준수 및 최초 해결률을 개선합니다
미네소타 주, 에덴 프레리 (2020년 12월 15일) – 오늘 에머슨은 사용자가 유지보수 계획을 더 효과적으로 실행할 수 있도록 MyAssets 툴셋을 MyEmerson의 개인화된 디지털 경험에 추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생산성 및 협업 개선을 위해 작년에 출시된 MyEmerson 디지털 툴 포트폴리오의 일부로서 MyAssets는 장치 설명서, 교체품, 예비품 및 실사 보고서에 대한 즉각적인 액세스를 제공하여 플랜트 담당자가 에머슨 장치의 유효 수명을 더 잘 유지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에머슨은 계속해서 인력 및 기술을 연결하여 직원들이 업무를 더 잘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에머슨의 자동화 솔루션 사업부의 디지털 고객 경험 담당 Brad Budde 부사장이 전했습니다. “디지털 툴은 작업 공정을 단순화하기 위한 것입니다. MyEmerson 계정을 사용하면 이제 유지보수 팀이 관련 장치별 정보를 더 쉽게 찾아 작업을 더 빠르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유지보수 계획자의 경우, MyAssets는 장치 정보, 기술 문서, 예비 및 교체 부품 세부 정보, 라이프 사이클 상태 조건 등을 단일 장소에서 볼 수 있으므로 스케줄(sch) 준수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선별된 관련 장치 콘텐츠에 쉽게 액세스함으로써 작업 패킷을 더 빠르게 생성할 수 있으므로 몇 시간에서 몇 분으로 시간이 단축됩니다. 디지털 실사 보고서는 제조업체와 관계없이 사이트의 장치 상태에 대한 상세한 분석 및 다음 단계에 대한 우선 순위 권장 사항을 제공하여 더 빠르고 예측 가능한 셧다운, 턴어라운드 및 전력 차단을 유도합니다.
최신 제조업체 정보는 일련 번호로 설치된 제품에 연결되어 예비 및 교체 부품의 선택이 수월합니다. 출시되는 시점에 5년 동안 공장에서 출하된 1,000만 개 이상의 에머슨 제품에 대한 정보가 이미 MyAssets 데이터베이스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My Assets는 MyEmerson의 온라인 엔지니어링 및 구매 툴과도 연결되어 있어 유지보수 계획자가 리드 타임 및 부품 납품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현장 기술자는 QR 코드 또는 RFID 태그를 스캔하여 MyAsset의 자산 태그 및 시리얼 넘버를 확인함으로써 장치를 빠르고 쉽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장치별 콘텐츠는 태그에 자동으로 연결되어 현장에서 기술자에게 설치 지침 및 기술 문서를 제공하며, 처음에 문제를 더 쉽게 해결할 수 있어 안전성과 속도가 모두 향상됩니다.
MyAssets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Emerson.com/MyAsse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