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을 최적화하고 모든 단계에서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운영을 보장
급변하는 이 시장에서는 향상된 기술, 더 심층적인 전문 지식 및 가치 창출 솔루션에 대한 보다 강력한 의지가 중요한 이점을 보장합니다. Emerson 전문가가 공정 통찰력, 신뢰성 향상 및 품질 향상을 위해 운영을 혁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기존 공정 최적화부터 새로운 플랜트 시운전까지 지원하는 단일 솔루션 공급업체를 통해 시장 혁신에 발맞추십시오.
EV 배터리 제조에 관한 자주 묻는 질문
리튬 이온 배터리는 납산 및 니켈-금속 수화물 배터리와 달리 액체 전해질로 구성되어 음극과 양극 사이의 에너지 흐름을 관리합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의 이점은 긴 배터리 수명, 다양한 온도에서 향상된 성능, 재활용 가능한 구성 요소 및 높은 에너지 밀도 등이 있습니다. 에너지 밀도는 단위 중량당 배터리가 저장할 수 있는 에너지의 양입니다. 간단히 말하면 밀도가 높을 수록 출력은 더 높아질 것입니다.
리튬은 전기 자동차로의 에너지 전환 및 탄소 발자국 감소의 핵심입니다. 리튬 EV 배터리는 전기 자동차에 전력을 공급하고 그리드 스케일 전기를 저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는 현재 다른 전기 에너지 저장 시스템에 비해 장치 질량당 에너지가 높기 때문에 대부분의 전기 자동차에 사용됩니다. 또한 높은 중량 대비 전력 비율, 높은 에너지 효율성, 우수한 고온 성능 및 낮은 자체 방전이라는 특징도 가지고 있습니다.
리튬, 흑연, 코발트 및 망간을 포함한 리튬 이온 전지(LI-이온 배터리) 제조에 사용되는 중요한 원재료입니다. 전기차 도입이 증가함에 따라 차량용 리튬 EV 배터리 생산은 점점 더 중요한 수요 자원이 되고 있습니다.
리튬 재료는 탄산 리튬으로 만든 다음 전지 공장에서 처리됩니다. 제조 플랜트에서는 배터리를 조립한 다음 배터리를 전기 자동차에 설치합니다. 이 차량은 배출이 전혀 없습니다.
리튬, 흑연, 코발트 및 망간을 포함한 리튬 이온 전지(LI-이온 배터리) 제조에 사용되는 중요한 원재료입니다. 전기차 배치가 증가함에 따라 차량의 리튬 EV 전지 생산은 점점 더 중요한 수요 소스가 되고 있습니다.
리튬 배터리 구성 요소(또는 배터리 셀) 제조는 전극 세트로 완료된 다음 배터리 셀에 조립됩니다. 전기를 생산하기 위해 리튬 EV 배터리는 양극이라고 불리는 한 층에서 다른 음극으로 내부적으로 리튬 이온을 실어 나릅니다. 두 개는 또 다른 층인 전해질로 분리됩니다.
원통형, 각형, 폴리머 파우치, 지금의 전고체 배터리에 이르는 모든 세대의 배터리 설계가 기술적 한계에 직면하면서 배터리 조립 기술에 더 많은 요구 사항이 생기고 있습니다. 초음파 용착 솔루션은 더 얇고 정교한 금속과 에너지 밀도가 높은 배터리를 만드는 데 필요한 고급 하이브리드 필름을 안정적으로 결합합니다.